티스토리 뷰

[서울문화사] 코믹 메이플스토리 한자도둑 21     한자가 쉽고 즐거워지는 효과 만점 학습 만화   글 유경원 그림 이태영   코믹 메이플 스토리 한자 도둑 21번째 이야기   요즘 한자 놀이에 완전 빠져 버린 아들이 사랑하는 책이다 원래 메이플 스토리를 좋아하기는 했는데 한자 도둑은 처음 만나는 책이라 완전 집중!!!! 유치원 가기전에 반쯤 읽고 다녀와서 마무리 하기를 며칠째인지 모르겠다 ㅋㅋㅋ 완전 아끼는 책이됐네요 ㅎㅎ   한자도둑 21에 소개되는 4급 50자 희미하게 회색으로 보이는 한자는 전권에서 미리 소개된 한자로 단어를 구성하기 위해 소개되고 있다 급수 시험을 공부하면서 이미 아는 단어들이 두루 보여서 인지 더 의욕적으로 책을 읽고 있는 아들이다 이미 메이플 스토리에서 만났던 주인공들의 새로운 이야기가 흥미진진하다     한자 능력 검정시험에 대비해서 한자를 익히고 써 볼수 있게 아루루의 고수 워크북이 부록으로 책뒤에 있어서 써 볼수 있어 좋았다 또 워크북을 다쓰고 부모님 싸인을 받은 엽서를 보내면 5명을 추첨해서 단행본을 보내 주신다니 도전해 봐야겠다^^     진지하게 등장인물을 소개하고 있는 아들이다 며칠 동안 얼마나 반복해서 읽었던지 할 이야기가 많다   다시금 부는 한자 공부 열풍에 우리 아들도 동참해서 열심히 한자를 익히고 있는데 만화 학습서를 통해서 재미있게 알고 있는 내용은 복습하고 새로운 단어는 써 보고 익힐수 있게 되어 있어 아이가 흥미를 가지고 책을 두루 활용할수 있어 좋은 것 같다 벌써 다음권을 기대하는 아들이다 ㅎㅎㅎ 4급까지 갈길이 멀다^^  

게임 메이플스토리 의 캐릭터가 펼치는 신나는 모험 이야기를 통해 한자를 쉽고 즐겁게 배우는 한자학습 만화입니다. 메르세데스와 자쿰이 학생회장 후보를 사퇴하게 되고, 결국 바우가 어부지리로 학생회장 후보가 된다. 치치우 교장을 찾아간 엘레오노르는 빛의 루미너스가 깨어났으며, 그가 도도를 통해 빛의 영웅들을 모을 계획이니 막으라는 명령을 내렸습니다. 엘레오노르의 협박에 자존심을 구긴 치치우 교장은 자신을 학교에 묶어 둔 한자마법 결계를 풀기 위해 계략을 꾸미는데……과연 어떻게 될까요?